
[월간인물] 사천시는 시민의 지성 욕구를 충족하고 새로운 지식 함양을 위해 2월 수요아카데미를 연다.
이번 수요아카데미는 2월 8일(1회), 2월 15일(2회), 2월 22일(3회) 등 총 3회에 걸쳐 오후 2시 사천시문화예술회관과 사천시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각각 개최한다. 1회와 3회는 사천시문화예술회관, 2회는 사천시근로자종합복지관이다.
첫 번째 아카데미는 수채화 시인 강원석 강사가 ‘시와 함께하는 일상의 행복’이란 주제로 일상에 지치고 힘든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의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두 번째 아카데미는 경상대학교 한상덕 교수가 ‘행복! 해석에 답이 있다’를 주제로 웃음과 감동이 있는 시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세 번째 아카데미는 KBS 대하드라마 '불멸의 이순신' 드라마 작가 윤영수 강사가 ‘이순신과 사천해전’을 주제로 사천해전과 이순신의 삶을 살펴보는 유익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사천시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평생학습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동식 시장은 “수요아카데미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강좌로 코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웃음, 감동을 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시민들이 많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간인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