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장애인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 제2회 파트너 워크숍 개최

2015-05-21     남윤실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장애인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조양호 이하 ‘조직위원회’)는 2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라움’에서 올림픽 TOP파트너, 국내후원사, 강원도와 조직위원회의 해당 분야 FA 관계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파트너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조양호 조직위원장은 “지난 해 6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 된 행사로 대회의 준비현황을 파트너사와 공유함과 동시에 파트너들의 오랜 대회운영 경험 등을 습득하는 자리로 매우 뜻있는 자리”라고 하면서, “파트너 서비스 전문 인력을 확충하고 부서를 확대하여 파트너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하였다.
 
워크숍은 조직위원회가 주최한 자리로 올림픽 브랜드, 대회 유산관리, 문화올림픽과 성화, 봉송, 숙박?교통, 서비스, 베뉴 건설 현황 등 6개 분야에 대한 발표를 마치고, 각 분야별로 집중 분임 토론을 진행하였다. 
 
조직위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준비 상황에 대해 파트너들과 공유함으로써 조직위원회와 후원사 간의 실질적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하였다.
 
한편, 파트너 워크숍에 앞서 조직위원회 및 후원사 임원 간 조찬 간담과 함께 코카콜라 ?맥도날드 제품 카테고리 관련 설명회를 진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