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마장축산물시장, 오는 22일 미스마장 한마당 대축제 개최

오는 10월 22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4년 만에 개최

2023-10-19     남윤실 기자

[월간인물] 서울 성동구 마장축산물시장에서 오는 22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미스마장 한마당 대축제’를 개최한다.

마장축산물시장상점가 진흥사업협동조합이 주관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서울특별시, 성동구청의 후원으로 개최되는 미스마장 한마당 축제는 마장축산물시장 북문 공영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마장축산물시장의 다양한 먹거리, 즐길 거리, 볼거리를 제공하여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난타 공연, 마장 풍물단 공연 등 식전 공연으로 시작되어 개회식, 색소폰, 테너 등 자체 공연, 초청가수 서지오, 김수찬, 김국환 등의 축하 공연과 주민들이 참여하는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된다.

즉석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함께 마련되어 지역 주민을 포함한 많은 시민들이 마장축산물시장을 찾는 좋은 기회이자 상권이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로 가득 찬 축제의 장에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마장축산물시장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얻어 가시기 바라며, 한 해 한 해 거듭되면서 성동구를 대표하는 지역축제로 크게 번창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