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함양군장학회 제51차 이사회 개최

2024년 사업계획 수립 및 공정한 장학생 선정을 위한 심의회 열려

2023-10-18     문채영 기자

[월간인물] 함양군의 미래인재육성사업과 장학사업을 이끌어가는 (사)함양군장학회 제51차 이사회가 10월 17일 오후 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장학회 이사 및 감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이사회에서는 (사)함양군장학회 2024년 세입세출 예산 편성, 재단법인 함양군장학회 설립을 위한 2023년 세입세출 예산 변경 등에 대해 심의 의결했다.

또 서울대 재학생 및 다자녀가정 장학생 선발에 있어 보다 투명하고 공정한 대상자 선정을 위한 논의를 진행하는 등 지역인재의 기반인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위한 방안 등에 대하여 활발한 토론이 이어졌다.

진병영 이사장은 “보다 체계적인 장학회 운영계획을 수립하고 함양군의 미래인재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제51차 이사회에 함께 해주신 임원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우리군의 학생들이 꿈을 가지고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임원님들의 공정한 심의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함양군장학회와 군정에 대하여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사)함양군장학회는 2002년 창립 이래로 총 197억원 규모의 장학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연간 고교우수신입생, 고교성적우수, 고교우수졸업생, 다자녀 가정, 예체능 특기생, 서울대 재학생 장학금 총 6종(142백만원)에 대하여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