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학생4-H회원, 충남 학생4-H 과제경진대회서 대거 수상

갈고닦은 기량 맘껏 뽐내

2023-09-25     문채영 기자

[월간인물] 예산군농업기술센터는 충남농업기술원에서 열린 제55회 충청남도4-H과제경진대회에서 예산군 학생4-H 회원들이 대거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25일 밝혔다.

충남 학생4-H 과제경진대회에는 예산고등학교, 예화여자고등학교 회원들이 60초 영상경진, 단체 예능특기과제, 학교텃밭 프로젝트 성과발표 등 총 3개의 과제경진에 참여했다.

이날 60초 영상경진 반려동물 부분에서 예화여고 김승연 학생이 동상을 수상했으며, 단체 예능특기과제에는 예산고 신영환, 허지성, 이진석, 김용환, 박준규, 최재호, 오하준 학생이 은상을 수상했다.

또한 학교텃밭 프로젝트 성과발표에는 예화여고 조혜빈, 김승연, 김미진 학생이 은상을 수상하는 등 참석한 모든 학생이 과제경진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학교텃밭 프로젝트 성과발표로 수상한 예화여고 조혜빈 학생은 “4-H활동을 통해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업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4-H활동을 통해 미래의 농업 사회에 든든한 인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예산군 미래 농업을 이끌어갈 학생4-H 회원을 적극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예산군을 이끌어가는 리더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