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영헬스케어, 제1회 비건 페스타에서 식물성 고기 이용한 비건 요리 선보여

100% NON-GMO 콩으로 만든 다양한 레시피 선보여 식물성 고기 요리 시식 및 전문 셰프 시연회 등 다양한 방문객 체험 기회 제공해

2019-01-23     김예진 기자
제이영헬스케어의

글로벌 바이오 푸드 벤처 기업 제이영헬스케어(대표 이정일)가 25일부터 27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채식박람회 '제1회 비건 페스타'에 참가한다.

제이영헬스케어는 첨단 바이오 푸드 기술과 천연물을 이용한 미래식품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글루텐 등 다른 첨가물 없이 콩만으로 고기의 맛과 식감을 내는 '압출성형'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제1회 비건 페스타 제이영헬스케어 부스 시식 행사에서는 식물성 고기를 이용한 소이카츠, 소이와 나물비빔밥, 소이강정과 비건 라구 소스를 이용한 베지터블 라구 파스타 등 식물성 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부스 시식 행사는 박람회 기간 동안 하루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제이영헬스케어의 SNS를 팔로우하거나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를 삽입해 게시물을 올린 참관객은 누구든 시식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26일(토) 오전 11시부터는 제이영헬스케어의 이탈리안 전문 셰프가 '이탈리아 베지터블 쿠킹 클래스'를 통해 직접 요리 시연을 선보이는 특별한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레드와인에 브레이징한 식물성 고기와 비건 라비올리, 시칠리아 풍 아란치니&비건 라구소스와 크리미한 버섯으로 속을 채운 라이스볼 등 기존에 흔히 접할 수 없는 다양하고 풍성한 채식 레시피도 함께 한다.

이 외에도 제이영헬스케어는 SNS를 통한 박람회 무료 시식권, 제이영헬스케어의 레스토랑 건강음료 무료쿠폰, 쿠킹클래스 무료강좌 등 다양한 헤택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일 대표이사는 "환경보호, 동물복지 등 윤리적 소비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인식이 커지면서 웰빙 푸드와 채식에 대한 관심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비건 페스타를 통해 많은 분들이 제이영헬스케어의 바이오 푸드와 미래식품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