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명인한의원, 수능에 지친 수험생과 가족 위한 이벤트

개개인의 체질에 맞춘 한약과 보약 처방

2018-11-23     김예진 기자
송파구

서울시 송파구 위례명인한의원이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의 여파로 지친 몸을 보양하는 총명탕, 총명단, 공진단, 경옥고 할인과 한방 다이어트 프로그램 등으로 실행될 예정이다.

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인 신재화 원장은 대학병원에서 교통사고 환자만 4000명 이상 치료한 숙련된 추나 치료 전문의로, 이번 수험생, 수험생 가족을 위해 추나 프로그램 10회 등록 시 1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나요법이란 한의사가 손이나 신체 일부를 이용해 관절 근육 인대 등을 교정하는 한의 치료술로 잘못된 자세와 체형을 교정하고 디스크로 인한 다리 저림과 같이 근골격계 질환을 앓는 환자나 통증을 호소하는 급만성 척추 관절 질환에 효과가 있다. 요즘은 앉아서 사무 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이나 교통사고 후유증 환자들의 한의원 추나 치료 수요가 늘고 있다.
 
신재화 원장은 “양방에서는 항우울제 같은 호르몬 교란 약물이나 수도에페드린(비염약)을 많이 사용하여 살을 빼는데, 이는 가슴 두근거림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몸이 많이 상하게 된다”며 “개개인의 체질에 맞춘  한약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각종 노폐물이  배출되면서 몸이 가벼워지고 적게 먹어도 기운이 난다”고 밝혔다. 

신 원장은 “장기간 물리 치료나 주사 치료로 효과를 얻지 못해 수술을 앞둔 허리 디스크 환자분이 위례명인한의원에서 추나와 약침, 한약 치료를 받고 약 1개월 후 70% 이상 통증이 경감되었다”며 “위례명인한의원은 숙련된 노하우로 증상에 따라 적절한 술기를 사용하여 아프지 않고 부드러운 추나 치료를 시행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위례명인한의원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