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주)광명하나바이온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참여
광명시, (주)광명하나바이온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참여
  • 문채영 기자
  • 승인 2020.12.0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인물] 광명시는 2020년 12월1일 (주)광명하나바이온으로부터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금 300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주)광명하나바이온 이창엽 대표, 김성훈 상무,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잊지 않고 희망성금을 전해주심에 진심 감사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주)광명하나바이온 이창엽 대표는 “전달한 성금이 조금이나마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안전한 광명이 되는데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지역 내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을 위해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커넥트피플 이메일 받기

커넥트피플 이메일 받기를 하시면 매주 월요일 오전 메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